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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nreal engine blueprint gamemode, blueprint character , 카메라, 조명 설정

character blueprint class를 생성하면

와 같이 나온다.

Mesh를 선택하여

Mesh -> Sk_maneqquin으로 Skeletal_Mesh를 잡아 준다.

 

그리고 Animation에서 Anim class를 ThirdPerson_AnimBP_C로 잡아 준다

(애니메이션 설정)

 

이어서 카메라와 조명을 설정한다.

Mesh 밑에 Camera를 추가하고, PointLight을 추가한다.

PointLight 옵션으로는 Attenuation Radius를 줄이고

Intensity를 올리도록 하자.

그리고 추가한 character blueprint class를 추가하기 위해서

Project -> Maps& Modes에서 TutorialCharacter를 설정한다.

마지막으로 ThirdCharacter Blueprint에 있는 키 입력, 점프, 마우스 입력 과 같은 내용들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 준다.

Blueprint에 쓰이는 변수도 빠짐 없이 복사해 준다.